가입인사


안녕하세요 51세 남자 입니다.

2018.07.23 08:20

문마루 조회 수:133

만성b형간염보균자입니다
비리어드복용 4년째입니다
올봄 건강검진에 식도 정맥류
발견 되어서 딜라트렌 3.125mg 처방
받아서 복용중입니다
비리어드 부작용이 있는듯 합니다 근육이 빠집니다
팔뚝 얇아지고 엉덩이 허벅지도 얇아 집니다
그리고 딜라트렌 복용후인지 확실하지 않으나 몸이
피로하고 무리하지 않아도 팔다리가 쑤시고
아픈듯 하고 무기력합니다
부작용이면 어떻게 하여야 할가요?
도와주세요..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3535 안녕하십니까 좋은몫 2018.08.05 17
3534 안녕하세요 야인2 2018.08.01 23
3533 인사드립니다. 노국공주 2018.08.01 28
3532 안녕하세요~ 페코페코 2018.07.27 24
» 안녕하세요 51세 남자 입니다. [1] 문마루 2018.07.23 133
3530 안녕하십니까! 세딸이아빠 2018.07.22 53
3529 외로운 비간보자입니다 개떡2 2018.07.21 73
3528 안녕하세요 텅이 2018.07.20 32
3527 안녕하세요? 용기를내자 2018.07.17 36
3526 방갑습니다.가입 인사 드립니다. [2] 동수 2018.07.14 66
3525 가입인사드립니다^^ 송태희 2018.07.12 41
3524 안녕하세요 중산남 2018.07.12 30
3523 안녕하세요 [1] ㅈㄷㄱㅇ 2018.07.11 56
3522 가입인사 포냐 2018.07.11 14
3521 가입인사 드립니다 [1] 사랑 2018.07.06 70
3520 안녕하세요 [1] GPT낮추는방법좀 2018.07.03 63
3519 안녕하세요 바다넴 2018.07.01 24
3518 안녕하세요!!! 금연금주적절한운동하하 2018.06.20 80
3517 안녕하세요 빅초이짱 2018.06.17 52
3516 반갑습니다. 바다해 2018.06.15 45